[연극정보] 10일간의 꿍꿍이~ 사랑에 빠지는 시간! 레트로 주크박스 뮤지컬 〈써니텐〉

김종주 기자 승인 2024.04.17 21:05 의견 0


공 연 명 뮤지컬 < 써니텐 >
· 공 연 장 하마씨어터 (서울 종로구 대학로 10길 15-11, 4층)
· 공연기간 2021.02.26 ~ OPEN RUN
· 런 타 임 100분
· 출 연 배기성, 김태원, 민광준, 신경준, 윤동환, 정영원, 최하선
· 티켓가격 55,000원
· 제 작 하마컴퍼니 / 더바이블앤컬쳐
· 관람등급 만 10세 이상
· 예 매 네이버, 인터파크 티켓 등
· 공연문의 하마컴퍼니 Tel. 1660-1015

뮤지컬, 연극 등 다양한 작품의 기획, 제작, 배급, 마케팅을 통해 관객과 소통하는 대학로 공연예술단체 하마컴퍼니(대표/이주영)의 뮤지컬 <써니텐>은 대중을 사로잡을 수 있는 면모가 즐비하다.
2021년 2월 26일부터 공연 중인 뮤지컬 <써니텐>은 무대에 전면 LED 전광판을 활용하여 다채롭고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고, 서라운드 입체 음향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최근 뮤지컬 <써니텐>은 실력이 탄탄한 젊은 신예 배우들로 대거 캐스팅이 변경되어 남다른 퀄리티를 뽐내고 있다. 23년도부터 ‘멀티’역으로 참여하고 있는 가수이자 뮤지컬배우인 배기성과 ‘혜영’역으로 참여하고 있는 최하선을 필두로 새롭게 참여한 민광준, 신경준, 정영원, 김태원, 윤동한이 그 얼굴이다. 이 젊은 피들은 다가오는 봄을 준비하며 좋은 활력을 뽐내고 있다.
뮤지컬 <써니텐>은 대학로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연극 <텐;열흘간의 비밀>을 각색하여 새롭게 탄생한 작품이며, 여러 지상파에서 방영되며 여러 번 인기를 입증해 온 1990년~2000년대 우리의 심장을 뛰게 했던 명곡들로 구성된 주크박스 뮤지컬이다.
10일 안에 남자에게 차여야만 하는 워커 홀릭 ‘혜영’과 그녀의 마음을 얻어야만 하는 방송국 PD ‘준호’가 소개팅으로 만나 이루어내는 로코물(로맨틱 코미디)로 남녀노소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다.
하마컴퍼니는 '소통과 공감'에 포커스를 두고 극적인 스토리와 감각적인 연출, 한 번의 웃음으로 끝나지 않고 스트레스가 풀리는 힐링 공연을 관객들에게 선사하고자 한다.
예매는 네이버,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며 단체문의도 가능하다. (학생단체/일반단체 1660-1015)

<공연소개>

■ 기획 의도
“그 시절, 빛났던 청춘에 반짝임을 소환하라!”
그 시절, 빛났던 청춘의 반짝임을 소환! 연극 텐;열흘간의 비밀의 감각적인 스토리를 바탕으로,방영될 때마다 전국에 복고 열풍을 일으켰던 응답하라 시리즈와 무한도전 토토가의 기운을 되살린다.
1990~2000년대 히트곡들로 어우러져 어느새 어깨가 들썩! 온몸이 흔들! 리는 경험을 할 것이다!
응답하라 시리즈의 가슴 저린 내레이션, '뜨겁고 순수했던, 그래서 시리도록 그리운 그 시절!'의시간여행! 감성을 자극하는 노래와 대사, 탄탄한 연출로 최고의 무대를 선사한다!
'청춘'이었던 그때로 시간여행 하러 갈 사람 모여라!

■ Character
정 준 호 ( 하는 일마다 꼬이는 방송국 PD )
걸어 다니는 머피의 법칙 인간. 프로그램을 맡기 위해선 10일 안에 국장 딸 ‘혜영’의 마음을 얻어야 한다.
성공을 위해 사랑을 잡아야 하는 남자. 어리바리하지만 로맨틱한 매력이 있다.

이 혜 영 ( 진정한 워커홀릭, 애니메이션 작가 )
엽기 발랄! 10일 안에 그에게 차여야만 유학길에 오를 수 있다.
사랑에 상처받고 일과 연애하는 여자, 엽기적으로 행동하지만 사랑스러운 그녀

멀 티 남 ( 때론 사랑의 큐피드, 때론 사랑의 훼방꾼 )
혜영의 전 남친 성민, 혜영의 아빠, 방송국 국장, 준호의 의리 있는 친구 만수, 혜영의 20년지기 친구 로라.
누구냐 넌?

■Synopsis
이 남자 10일 동안 버틸 수 있을까?
사랑에 상처받고 일과 결혼한 워커홀릭 ‘혜영’
자신 능력을 인정받아 영국으로 떠날 기회가 생기지만 아버지의 절대적인 반대로 떠나기 쉽지 않다.
떠날 수 있는 조건으로 약속한 아버지의 마지막 제안! 10일 안에 반드시 소개팅남에게 차여야만 한다!
이 여자 10일 안에 넘어올까?
걸어 다니는 머피의 법칙! 꼬이고 꼬이기만 하는 방송국 PD인 ‘준호’
우여곡절 끝에 그의 인생에도 볕 뜰 날이 찾아오는데… 기회를 잡기 위해선 반드시 한 여자의 마음을 얻어야 한다.

저작권자 ⓒ경기뉴스방송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